" 운명의 주사위를 뽑아 내가 던졌더니, 글쎄~! "
몽슈아님 커미션 (@mm0b_)
✧이름✧ 아이린 A 데보체 / Irene A Debosh
✧성별✧ 여
✧키/몸무게✧ 166cm (+굽 5cm) / 53kg
✧기숙사/학년✧ 그리핀도르 / 6학년
✧혈통✧ 순수혈통
✧지팡이✧
사이프러스, 유니콘의 털, 12 1/2"
[ Cypress , Unicorn Hair , 12.5인치 ]
평범한 길이의 지팡이. 다만 고집쟁이이고
대담한 지팡이인만큼 단단하기가 그지없다.
가끔 아이린과 다툴 때가 있는 듯하다.
지팡이를 부러트리려는 아이린을 저학년때는 몇번 볼 수 있었지만
고학년으로 넘어오면서는 사이가 좋아진 듯 잠잠하게 지내고 있다.
✧외관✧
주홍빛의 달게 익은 귤로 만든 몽글한 푸딩같은 색의 긴 머리카락을 하나로 높게 올려묶었다.
밝은 빛 아래에선 얼핏 노란빛이 섞여들기도하는 머리카락은 유독 튀는 것이였다.
풀러내리면 등허리 전체를 간질거릴정도로 길러낸 머리카락을 움직일 때 걸리적인다는 이유로 항상 질끈 동여묶어두었다. 항상 같은 모양의 머리끈을 사용하는데, 붉은, 그리고 어설프게 머리색을 닮은 주황빛이 도는 장미꽃 장식과 함께 하얗고
투명한 실크리본으로 장식된 머리끈을 여러개 가지고있다. 너무도 맑아 되려 그 깊이가 얕아보인다는
그 호수를 닮은 색의 눈을 가지고 있다. 말랑말랑 해보이는 볼은 혈색이 밝게 돌았다.
키가 빠르게 자란 편인만큼 멈추는 것도 빨랐다. 저 자신은 좀 작은 것 같지만 어쩔 수 없지, 하고 생각한다.
달콤한 간식들을 좋아하는 탓에 볼살이 조금 붙었다. 치마가 조금 짧은 편이지만 옷차림은 항상 단정하게 하고 있는 편이다. 보통 구두보다는 부츠를 선호한다. 최근에는 무릎 조금 위까지 올라오는 니하이 스웨이드 부츠를 신고다닌다.
✧성격✧
당당함
: 마더구스 - '노간주나무 이야기' . 용맹한 그리핀도르는 당하고는 살지 않아! 마음에 들어하는 이야기란다.
조금 잔인하다고는 하지만 당한만큼 돌려주는 것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고. 세상은 당당하게 살아야지!
그리핀도르의 정의감과는 조금 엇나간 부분이 있지만, 누가 무어라 하더라도 그리핀도르를 닮았을지도 모른다.
사랑스러운 개구쟁이와 배려심
: 마더구스 - '아이들을 만든 것' . 장난꾸러기 사내아이들과 자그마한 여자아이들을 유독 귀여워했다.
장남을 따라 고아원에 자주 들렸다던데. 장난꾸러기에, 정도 많고, 사랑받았지.
몸이 약한 동생이 있고 고아원에 봉사를 자주 다녀서 그럴까, 어린아이들을 돌보는데에 도가 텄다.
그래서 그런가 자기보다 어린 아이들을 볼 때에는 배려가 몸에 녹아들어있다.
그에 빈해서 장난꾸러기인 성정은 가리질 못하나보더라. 달콤한 것으로 만드는 여자아이랬는데,
노는 것은 사내아이 못지 않았다. 그리핀도르의 점수가 깎일까 조마조마한 시선들이 모이곤 했다.
행운이 함께 하기를!
: 선택을 미루려는 행동일까, 운명을 믿는 것일까. 육면체의 붉은 색 주사위 하나를 손에 꼭 쥐고 다녔다.
때때로 무언갈 권할때도 부탁받을 때도, 운명에게 맡겨보지요. 웃으며 독특한 주사위를 굴리곤 했다.
Y와 N가 적힌 육면체에는 Y의 수가 N보다 두개 많았다. 이번에 행운은 그대의 편인가봐요!
Y가 뜨는 날에는 무리한 부탁이라도 들어주려하곤 했다.
반대로 N의 눈이 보인다면 그것이 아주 쉬운 일이라도 고개를 돌리곤 했다. 까탈스러운건지, 독특한건지.
✧특이사항✧
1. 아이린 A 데보체
- 3월 15일생
- Pisces
- Conium Maculatum
- O형
- 데보체 가문의 둘째이자 장녀
- 이름을 지어준 것은 어머니. 셜록홈즈의 아이린 애들러의 이름을 따왔다.
- 머글세계에 굉장히 익숙하다.
- 퀴디치 선수. 포지션은 추격꾼(Chaser). 날렵한 몸으로 경기 최다득점을 세운적이 있다.
- 마법의 약에 관심이 많았다. 그렇다고 잘하는 건 아니고, 교수님의 관심을 끌 정도?
펑!, 또 너냐, 아이린 데보체! 그런데 신기하게 점수는 잘 받아오더라.
- 공부를 잘하는 편은 아니였다. 성적이 좋은과목? 마법의 약, 비행술, 어둠의 마법 방어술 정도?
*
2. 좋아하는것
- 색 : 붉은색
- 동물 : 개
- 간식 : Spotted dick (말린 과일이 들어간 스펀지케이크)
*
3. 싫어하는 것
- 색 : 쨍한 노란색
- 동물 : 원숭이
- 간식 : Apple pie (특히 시나몬이 들어간 것)
*
4. 데보체 가문
- 정복왕 윌리엄과 함께 영국으로 온 가문 중 하나. 그렇기에 마법사이면서도 머글세계에도 귀족직위를 가지고 있다.
저택 역시 머글세계에 위치해 있으며 꼬박꼬박 상속세를 내며 그 직위를 세습하고 있다.
데보체 하면 마법사 가문보다 영국 귀족가를 먼저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그만큼 머글사회에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1692년 국제비밀법령이 시행된 이후에도 그것은 거의 변하지 않았다. 마법사회보다 머글사회에서의 비중이 더 높다.
비밀법령을 반대하지 않으면서도, 머글사회에서 여전히 활동하고 있는 가문. 머글세계의 중상류계급 (Middle-Upper Class)이다.
머글과의 결혼도 몇번 이루어져, 혼혈이었다가 순혈이었다가하기를 몇번이나 반복했다. 가계도에 혼혈이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귀족가이면서 사업가이기도 하다. 현재 머글세계에 꽤나 큰 화장품 계열사를 운영중이다.
아이린이 사용하는 화장품은 대부분 가문의 것.
- 현재 가족구성원은 아프신 어머니, 위로 호그와트를 졸업한 오빠가 한명,
그리고 몸이 약해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남동생이 한명 있다. 총 4인가족. 현재 가문은 오빠가 물려받은 상태이다.
관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