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가 상관할 일은 아니다만."
✧이름✧ 라로스 B. 시네아 / Ralos B. Cinea
✧성별✧ 남성
✧키/몸무게✧ 184cm / 평균
✧기숙사/학년✧ 래번클로 / 7학년
✧혈통✧ 순수혈통
✧지팡이✧
물푸레나무 / 유니콘의 털 / 14인치 / 단단함
✧성격✧
[완벽주의]
자신의 손 안에 있는 일이나, 직책 같은 것을 맡으면 뭐든 완벽하게 해내려고 노력하고, 그렇게 하고 있다.
해내지 못한다 하더라도, 어떻게든 책임지고 수습하려고 하는 편.
또한 그에 기반해 빚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단순한 호의나 친절에도 꼭 작은 보답이라도 하는 편이다.
[이성적인] [침착한]
늘 오러인 부모님께 들었던 '이성을 유지해라.' 라는 말을 듣고 자라서 그런지 늘 이성적이고 침착하다.
감정적으로 대처하는 일이 별로 없으며, 어쩌다 그런 일이 있다 하더라도 철저히 이성만으로 판단하려 한다.
[섬세한] [조심스러운]
철저히 선을 그어놓는 편이다보니 오히려 행동이 조심스럽다.
혹시나 자신이 개인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은 아닌가, 시간을 방해하는 것은 아닌가 하고.
어쩌면 주변에 벽을 두르고 있는것같지만 단지 다른 사람의 허용치의 기준을 잘 모르는 것 뿐이다.
✧특이사항✧
-시네아 가문 : 가주는 항상 뛰어난 사람이 되는 가문.
매번 오러를 배출하기로 유명하며, 집안 교육이 엄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딱히 할 일이 없으면 도서관에 틀어박혀 있는다. 책 무더기 속에 파묻힌 그를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후플푸프에 배정된 다섯살 어린 남동생이 있다. 딱히 형제에 대한 이야기는 자주 하지 않는 편.
-성적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 그 중에 제일 잘하는 것은 어둠의 마법 방어술. 필기는 물론이며 실기도 실력이 좋다.
-모든 것이 완벽해야한다는 생각 때문인지 체력도 좋은 편. 부지런히 운동하는 편이며, 아침 연회 전의 운동은 빼먹지 않는다.
-싫어하는 것 : 제 시간을 방해 받는것, 저한테 해가 오는 것.
- 생일은 11월 21일
- 애완동물은 매력적이고 윤기나는 털을 가진 맹금류의 물수리. 이름은 레오.
관계란